|
안녕하세요.. 궁금한것이 생겨서..질문을 올려봅니다.
빌더에서 사용중인 TeeChart를 VC에서 써보려고, 제가 필요한 다이얼로그 폼 형태를 빌더로 만들고,
DLL을 하나 만들었습니다. VC로 실행파일을 만들고 실행중에 DLL내의 폼 Show()를 호출하여
화면에 보이게 하였습니다.
저의 의도는 VC에서 자신의 다이얼로그처럼 빌더 DLL내의 폼을 써먹고자 하는 것입니다.
근데 이렇게 하니까 VC실행폼과 DLL의 실행폼이 각기 놀기(?)가 되는 당연한 현상이....
음... 실행폼 밑에 DLL폼이 깔려서 안보인다던지 하는 ...그런 현상이.. 나오는 거지요..
DLL실행폼에서 생성자의 Owner는 NULL로 Form(NULL) 이렇게 만들었습니다.
요넘을 VC실행폼의 핸들을 Owner로 줄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혹은 Parent로 주면 어떻게 될까
이런 생각이 들어서, 질문을 올려 봅니다.
1.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2. 아니면 폼이 아닌 Frame으로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의견을 주셔도 좋고, 명쾌한 답변도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