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342] 이런 경우는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이걸 어떻게 하면 ... [] 725 읽음    2006-01-17 15:30
안녕하세요.. 궁금한것이 생겨서..질문을 올려봅니다.
빌더에서 사용중인 TeeChart를 VC에서 써보려고, 제가 필요한 다이얼로그 폼 형태를 빌더로 만들고,
DLL을 하나 만들었습니다. VC로 실행파일을 만들고 실행중에 DLL내의 폼 Show()를 호출하여
화면에 보이게 하였습니다.
저의 의도는 VC에서 자신의 다이얼로그처럼 빌더 DLL내의 폼을 써먹고자 하는 것입니다.
근데 이렇게 하니까 VC실행폼과 DLL의 실행폼이 각기 놀기(?)가 되는 당연한 현상이....
음... 실행폼 밑에 DLL폼이 깔려서 안보인다던지 하는 ...그런 현상이.. 나오는 거지요..

DLL실행폼에서 생성자의 Owner는 NULL로 Form(NULL) 이렇게 만들었습니다.

요넘을 VC실행폼의 핸들을 Owner로 줄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혹은 Parent로 주면 어떻게 될까
이런 생각이 들어서, 질문을 올려 봅니다.

1.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2. 아니면 폼이 아닌 Frame으로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의견을 주셔도 좋고, 명쾌한 답변도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3342 이런 경우는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이걸 어떻게 하면 ... 725 2006/01/17
43355     Re:이런 경우는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h 915 2006/01/1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