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ill님의 답글과.. tutorial을 참조 했더니..
많은 도움되었습니다!^^
pili 님이 쓰신 글 :
: 이런 답변이 안올라 갔네요.. ^^;
: 컴포트 오픈--
: 오픈하기전에 Baud, Parity, Port, DataBits 등을 지정해 주시면 됩니다.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
: ApdComport1->ComNumber = 2; // 컴포트 지정
:
: if (!ApdComport1->Open)
: ApdComport1->Open = true;
: else
: Memo1->Lines->Add("1 오픈되어 있는 상태");
: }
:
: 시스템에 있는 컴포트 가져오기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2Click(TObject *Sender)
: {
: // #include "adtsel.hpp" 파일을 포함 시켜줘야 합니다.
: DeviceSelectionForm = new TDeviceSelectionForm(this);
: DeviceSelectionForm->ShowTapiDevices = True;
: DeviceSelectionForm->ShowPorts = True;
: DeviceSelectionForm->EnumComPorts();
: ComboBox1->Items = DeviceSelectionForm->PortItemList;
: ComboBox1->ItemIndex = 0;
: }
:
: 스트링 전송---
: ApdComport1->PutString(strCmdString);
:
: 이렇게 쓰시면 됩니다. 그럼 이만.. 수고하세요.. ^^
:
: 김태진 님이 쓰신 글 :
: : JPG 파일을 시리얼로 전송할려고 글을 올렸다가,
: : 어떤분의 답변을 보고 MODEM 전송 방법을 택할려고 검색하다 보니깐
: :
: : A SYNC PRO 라는 컴포넌트가 있더라구요~
: : 근데.. 설치하고 나니 BDE 아이콘이 엄청나게 많네요..ㅠ_ㅠ
: :
: : Tutorial도 장난아니게 길어서..
: : 급하게 원하는 부분만 찾아서 공부할려니 힘들겠더라구요...;;;;
: :
: : 그래서 혹시 써 보신분 계시면..
: :
: : 무슨 컴포넌트를 써서 COMPORT를 열고,
: : 무슨 함수를 써서 파일 전송하는지...
: : 간략하게나마 설명해주시면 안되겠습니까..?
: :
: : 담주까지 급하게 프로그램을 짜야되는데..
: : 어찌할 바를 모르겠네요..;;
: :
: : 혹시 A SYNC PRO 아시는 분 있으시면..
: : 간략한 메뉴얼이라든지 파일 전송과 관련된 예제라든지
: : 알려주시면 고맙겠어요..^^;;
: :
: : 그럼 컴포넌트에 있는
: : 소스파일이라도 열심히 봐야겠어요!+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