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PG 파일을 시리얼로 전송할려고 글을 올렸다가,
어떤분의 답변을 보고 MODEM 전송 방법을 택할려고 검색하다 보니깐
A SYNC PRO 라는 컴포넌트가 있더라구요~
근데.. 설치하고 나니 BDE 아이콘이 엄청나게 많네요..ㅠ_ㅠ
Tutorial도 장난아니게 길어서..
급하게 원하는 부분만 찾아서 공부할려니 힘들겠더라구요...;;;;
그래서 혹시 써 보신분 계시면..
무슨 컴포넌트를 써서 COMPORT를 열고,
무슨 함수를 써서 파일 전송하는지...
간략하게나마 설명해주시면 안되겠습니까..?
담주까지 급하게 프로그램을 짜야되는데..
어찌할 바를 모르겠네요..;;
혹시 A SYNC PRO 아시는 분 있으시면..
간략한 메뉴얼이라든지 파일 전송과 관련된 예제라든지
알려주시면 고맙겠어요..^^;;
그럼 컴포넌트에 있는
소스파일이라도 열심히 봐야겠어요!+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