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276] ASYNC PRO라는 컴포넌트 써 보신분 있으시면..?
김태진 [mairin] 829 읽음    2006-01-12 11:25
JPG 파일을 시리얼로 전송할려고 글을 올렸다가,
어떤분의 답변을 보고 MODEM 전송 방법을 택할려고 검색하다 보니깐

A SYNC PRO 라는 컴포넌트가 있더라구요~
근데.. 설치하고 나니 BDE 아이콘이 엄청나게 많네요..ㅠ_ㅠ

Tutorial도 장난아니게 길어서..
급하게 원하는 부분만 찾아서 공부할려니 힘들겠더라구요...;;;;

그래서 혹시 써 보신분 계시면..

무슨 컴포넌트를 써서 COMPORT를 열고,
무슨 함수를 써서 파일 전송하는지...
간략하게나마 설명해주시면 안되겠습니까..?

담주까지 급하게 프로그램을 짜야되는데..
어찌할 바를 모르겠네요..;;

혹시 A SYNC PRO 아시는 분 있으시면..
간략한 메뉴얼이라든지 파일 전송과 관련된 예제라든지
알려주시면 고맙겠어요..^^;;

그럼 컴포넌트에 있는
소스파일이라도 열심히 봐야겠어요!+ㅅ+

+ -

관련 글 리스트
43276 ASYNC PRO라는 컴포넌트 써 보신분 있으시면..? 김태진 829 2006/01/12
43278     Re:ASYNC PRO라는 컴포넌트 써 보신분 있으시면..? pili 1123 2006/01/12
43330         Re:Re: 답변 감사합니다~ 김태진 945 2006/01/1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