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238] Re:특정 프로그램의 버튼 클릭하게 하기..?
신원진.키란디아 [kyrandia] 1227 읽음    2006-01-10 11:25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HWND hIE = FindWindow( NULL, "about:blank - Microsoft Internet Explorer");
  if (hIE != 0) {
    PostMessage( hIE, WM_CLOSE, 0, 0);
  } // end if
}

도움말중에 Windows SDK 열어서 FindWindow, FindWindowEx, WM_ 으로 시작하는 메시지쪽을 보시면 도움이 될겁니다.

김태진 님이 쓰신 글 :
: 제목을 적고 보니 약간 이상한데..
: 이런게 가능한가 싶어서 질문 해봅니다.
:
: 예를 들어 지금 익스플로어 창이 띄어줘 있는데..
: 제가 짠 프로그램에서 'A 버튼'을 클릭하면 익스플로어 창이 종료되도록..
: 그렇게 프로그램 짤수 있을까요?
:
: 윈도우 좌표를 인식해서 한다든지,
: 아니면 키워드 값을 보내 버린다든지..
:
: 마우스 좌표값으로 한다면..
: 다른 프로그램으로 어떻게 좌표값을 보내는지 등..에 대해서 말입니다..
:
: 이런게 가능하다면 어떤 방식으로 하여야 하는지
: 대략적으로나마 설명 부탁드리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3229 특정 프로그램의 버튼 클릭하게 하기..? 김태진 864 2006/01/09
43238     Re:특정 프로그램의 버튼 클릭하게 하기..? 신원진.키란디아 1227 2006/01/1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