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HWND hIE = FindWindow( NULL, "about:blank - Microsoft Internet Explorer");
if (hIE != 0) {
PostMessage( hIE, WM_CLOSE, 0, 0);
} // end if
}
도움말중에 Windows SDK 열어서 FindWindow, FindWindowEx, WM_ 으로 시작하는 메시지쪽을 보시면 도움이 될겁니다.
김태진 님이 쓰신 글 :
: 제목을 적고 보니 약간 이상한데..
: 이런게 가능한가 싶어서 질문 해봅니다.
:
: 예를 들어 지금 익스플로어 창이 띄어줘 있는데..
: 제가 짠 프로그램에서 'A 버튼'을 클릭하면 익스플로어 창이 종료되도록..
: 그렇게 프로그램 짤수 있을까요?
:
: 윈도우 좌표를 인식해서 한다든지,
: 아니면 키워드 값을 보내 버린다든지..
:
: 마우스 좌표값으로 한다면..
: 다른 프로그램으로 어떻게 좌표값을 보내는지 등..에 대해서 말입니다..
:
: 이런게 가능하다면 어떤 방식으로 하여야 하는지
: 대략적으로나마 설명 부탁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