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을 적고 보니 약간 이상한데..
이런게 가능한가 싶어서 질문 해봅니다.
예를 들어 지금 익스플로어 창이 띄어줘 있는데..
제가 짠 프로그램에서 'A 버튼'을 클릭하면 익스플로어 창이 종료되도록..
그렇게 프로그램 짤수 있을까요?
윈도우 좌표를 인식해서 한다든지,
아니면 키워드 값을 보내 버린다든지..
마우스 좌표값으로 한다면..
다른 프로그램으로 어떻게 좌표값을 보내는지 등..에 대해서 말입니다..
이런게 가능하다면 어떤 방식으로 하여야 하는지
대략적으로나마 설명 부탁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