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차차 ''; 지금 구현 하시려는게 무슨 메크로 처럼
전역적(모든 윈도우) 으로 하시는게 아니라면
MouseMove 이벤트에서 해도 충분 합니다.
이성제 님이 쓰신 글 :
: 이도오 님이 쓰신 글 :
: : 조성택님. 펜데이터 질문했던거 답변을 잘 읽었습니다.
: : 그런데 몇 번을 읽어봐도 잘 이해가 가질 않아서요.
: : 펜데이터 녹화 방법 좀 다시 설명해주세요.
: : 아 참 펜데이터 녹화 방법 더 좋은 방법 있으면 그 것도 좀 알려주세요.
: : 부탁드립니다.
:
:
: 펜데이터 녹화 방법..;; 흐음;;
:
: 무슨 좋은 방법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
: 예전에 한번 만들어 본건데요 ㅎ
:
: 윈도우에 훅(후킹)을 걸어서
:
: 마우스 정보를 계속 얻어옵니다.
:
: 좌표와 Shift값을 변수에 기억 하던, 파일에 기억하던
:
: 기억 한 후에 FIFO(First In Fisrt Out)방식으로 재생 시키는거죠.
:
: 생각 외로 꽤 귀찮기도 하고, 초보자에게 전역적인 훅을 거는것도 쉬운 일은 아니죠'';
:
: 여기 게시판에 마우스 훅 거는 것 정도는 있을 테구요 ㅎ
:
: 훅 걸고 나서 나머지는 직접 짜보는게 이도오 님에게 도움이 될 듯 싶네요.
:
: 훅 거는것도 도움 자료만 구하고 직접 해보시는걸 추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