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153] Re:Re:조성택님~ 펜데이터 녹화 질문이요.
이성제 [14dia] 925 읽음    2006-01-02 12:37
아차차 ''; 지금 구현 하시려는게 무슨 메크로 처럼

전역적(모든 윈도우) 으로 하시는게 아니라면

MouseMove 이벤트에서 해도 충분 합니다.



이성제 님이 쓰신 글 :
: 이도오 님이 쓰신 글 :
: : 조성택님. 펜데이터 질문했던거 답변을 잘 읽었습니다.
: : 그런데 몇 번을 읽어봐도 잘 이해가 가질 않아서요.
: : 펜데이터 녹화 방법 좀 다시 설명해주세요.
: : 아 참 펜데이터 녹화 방법 더 좋은 방법 있으면 그 것도 좀 알려주세요.
: : 부탁드립니다.
:
:
: 펜데이터 녹화 방법..;; 흐음;;
:
: 무슨 좋은 방법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
: 예전에 한번 만들어 본건데요 ㅎ
:
: 윈도우에 훅(후킹)을 걸어서
:
: 마우스 정보를 계속 얻어옵니다.
:
: 좌표와 Shift값을 변수에 기억 하던, 파일에 기억하던
:
: 기억 한 후에 FIFO(First In Fisrt Out)방식으로 재생 시키는거죠.
:
: 생각 외로 꽤 귀찮기도 하고, 초보자에게 전역적인 훅을 거는것도 쉬운 일은 아니죠'';
:
: 여기 게시판에 마우스 훅 거는 것 정도는 있을 테구요 ㅎ
:
: 훅 걸고 나서 나머지는 직접 짜보는게 이도오 님에게 도움이 될 듯 싶네요.
:
: 훅 거는것도 도움 자료만 구하고 직접 해보시는걸 추천 ^^

+ -

관련 글 리스트
43151 조성택님~ 펜데이터 녹화 질문이요. 이도오 820 2006/01/02
43152     Re:조성택님~ 펜데이터 녹화 질문이요. 이성제 888 2006/01/02
43153         Re:Re:조성택님~ 펜데이터 녹화 질문이요. 이성제 925 2006/01/0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