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도오 님이 쓰신 글 :
: 조성택님. 펜데이터 질문했던거 답변을 잘 읽었습니다.
: 그런데 몇 번을 읽어봐도 잘 이해가 가질 않아서요.
: 펜데이터 녹화 방법 좀 다시 설명해주세요.
: 아 참 펜데이터 녹화 방법 더 좋은 방법 있으면 그 것도 좀 알려주세요.
: 부탁드립니다.
펜데이터 녹화 방법..;; 흐음;;
무슨 좋은 방법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예전에 한번 만들어 본건데요 ㅎ
윈도우에 훅(후킹)을 걸어서
마우스 정보를 계속 얻어옵니다.
좌표와 Shift값을 변수에 기억 하던, 파일에 기억하던
기억 한 후에 FIFO(First In Fisrt Out)방식으로 재생 시키는거죠.
생각 외로 꽤 귀찮기도 하고, 초보자에게 전역적인 훅을 거는것도 쉬운 일은 아니죠'';
여기 게시판에 마우스 훅 거는 것 정도는 있을 테구요 ㅎ
훅 걸고 나서 나머지는 직접 짜보는게 이도오 님에게 도움이 될 듯 싶네요.
훅 거는것도 도움 자료만 구하고 직접 해보시는걸 추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