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145] Re:Re:Re:윈속 이용시 '';
금목암 [iconms1] 782 읽음    2006-01-02 11:34
포트 open이 true 인지 검사해보시죠

그리고 에러시 되돌아오는 에러 를 읽어서 다시 포트를 닫고 여는 방법을 써야 할겁니다

-----------------------------------------------------------------------
이성제 님이 쓰신 글 :
: try catch 해봤지만
:
: 서버 소켓이 열리는 동시에 catch로 안들어가고 그냥 애러만 표시되고 아무것도 안됩니다.
:
: 그건 둘 째고 현재 포트가 열려 있는지 어떻게 알아 낼 수 있나요?
:
:
: elliclaura 님이 쓰신 글 :
: : 이성제 님이 쓰신 글 :
: : : 서버를 오픈 할때
: : :
: : : 이미 열려 있는 포트를 오픈 하면
: : :
: : : 애러가 나잖아요.
: : :
: : : 그 애러를 어떻게 잡나요'';
: : try catch를 써보세요
: :
: : catch에서 에러코드를 잡으면 어떤 에러인지 볼수 있지요.
: : 아니면 이미 열려있는 포트인지 if로 비교해서 열려 있다면 닫고 다시 여시면 될 것 같은데요.

+ -

관련 글 리스트
43120 윈속 이용시 ''; 이성제 784 2005/12/30
43121     Re:윈속 이용시 ''; elliclaura 807 2005/12/30
43122         Re:Re:윈속 이용시 ''; 이성제 812 2005/12/30
43145             Re:Re:Re:윈속 이용시 ''; 금목암 782 2006/01/0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