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y catch 해봤지만
서버 소켓이 열리는 동시에 catch로 안들어가고 그냥 애러만 표시되고 아무것도 안됩니다.
그건 둘 째고 현재 포트가 열려 있는지 어떻게 알아 낼 수 있나요?
elliclaura 님이 쓰신 글 :
: 이성제 님이 쓰신 글 :
: : 서버를 오픈 할때
: :
: : 이미 열려 있는 포트를 오픈 하면
: :
: : 애러가 나잖아요.
: :
: : 그 애러를 어떻게 잡나요'';
: try catch를 써보세요
:
: catch에서 에러코드를 잡으면 어떤 에러인지 볼수 있지요.
: 아니면 이미 열려있는 포트인지 if로 비교해서 열려 있다면 닫고 다시 여시면 될 것 같은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