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인트 박스의 LineTo메소드를 이용 하면
자유선 처럼 사용이 되네요.
특별한 사용법은 없는듯 합니다.
TImage와는 좀 다르네요 '';
이성제 님이 쓰신 글 :
: 저 같은 경우에는 TImage를 사용 해서 하는데요.
:
: 마우스 무브 이벤트에
:
: ssLeft 값이 넘어 왔을때
:
: Image1->Picture->Bitmap->Canvas->LineTo(X,Y); 하심 되요
:
: 그리고 else 일때
:
: Image1->Picture->Bitmap->Canvas->MoveTo(X,Y); 하심 되구요 ㅎ
:
: 여기서 LineTo로 하는 이유는 Pixels[X][Y] = 0;
:
: 이런식으로 하면 한 픽샐만이 변하기 때문에 드래그 효과를 거의 볼 수 없죠.
:
: 그러므로 LineTo로 한점에서 한점을 계속 해서 이어 주는거죠.
:
: 그럼 그림을 그리는 것 처럼 할 수 있답니다.
:
:
:
: 이도오 님이 쓰신 글 :
: : PaintBox를 사용하려고 하는데, 영 감이 않와서요.
: : 그림판을 만들고 있는데요. PaintBox에서는 자유선을 어떻게 구현하는 지도 좀 알려주세요.
: :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