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스가 잘못 되있었네요 ㅎ'';
정상적으로 종료 된답니다. ㅎ
죄송 ㅎ;;
이성제 님이 쓰신 글 :
: 제가 바람의나라를 하는데요 '';
:
: 방학이라 남는 시간을 이용해서 하루 30분 정도 하는데요 '';
:
: 이때 부모님이 자꾸 오셔서 짜증나서요 '';
:
: 그래서 단축키 하나에 강제 종료 하게 만들려구 하는데요'';
:
: 강제 종료가 PostMessage로도 안되고
:
: TerminateProcess 이걸로도 안되네요 ㅡㅡ
:
: 이런 xx ;;
:
: 그래서 다른 게임도 태스트 해봤는데
:
: 안되는게 있고 되는게 있더라구요 ㅎ
:
: 그래서 보아 하니 MESSAGE_MAP으로 잡아 내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ㅠ
:
: 어떻게 하면 강제 종료 시킬 수 있을까요?
:
: 작업관리자에서 종료 하면 되던데 ㅡㅡ
:
: 무슨 차이가 있길래 '';
:
: 질문 1 : 종료 안되는 이유 '';
:
: 대답 1 : 안되는 이유와, 해결법 ㅎ
:
: ------------- 추가 질무 --------------
: 아차 윈도우 종료 할때 날라오는 메세지를
:
: 윈도우는 종료 하지 않고 해당 프로세스에 메세지를 보낼 수 있나요?
:
:
:
:
:
: 좋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