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바람의나라를 하는데요 '';
방학이라 남는 시간을 이용해서 하루 30분 정도 하는데요 '';
이때 부모님이 자꾸 오셔서 짜증나서요 '';
그래서 단축키 하나에 강제 종료 하게 만들려구 하는데요'';
강제 종료가 PostMessage로도 안되고
TerminateProcess 이걸로도 안되네요 ㅡㅡ
이런 xx ;;
그래서 다른 게임도 태스트 해봤는데
안되는게 있고 되는게 있더라구요 ㅎ
그래서 보아 하니 MESSAGE_MAP으로 잡아 내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ㅠ
어떻게 하면 강제 종료 시킬 수 있을까요?
작업관리자에서 종료 하면 되던데 ㅡㅡ
무슨 차이가 있길래 '';
질문 1 : 종료 안되는 이유 '';
대답 1 : 안되는 이유와, 해결법 ㅎ
------------- 추가 질무 --------------
아차 윈도우 종료 할때 날라오는 메세지를
윈도우는 종료 하지 않고 해당 프로세스에 메세지를 보낼 수 있나요?
좋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