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 하세요 ^^
제가 이해가 안되는게 있어서요 '';
서비스에 맞추어 변경 하라는게 무슨 뜻인지요 '';
또 스크립트를 실행 하라니 '';
전혀 이해를 못 하겠습니다 ;;
에겅 ''; ㅎ 아직 잘 몰라서요 ㅎ
좋은 답변 부탁 드립니다 ^^
B 님이 쓰신 글 :
: 이성제 님이 쓰신 글 :
: : OS가 XP 일 때
: :
: : 서버 오픈 되면
: :
: : 계속차단 차단해재 XX
: :
: : 이거 나오잖아요 ㅡㅡ^
: :
: : 이 메세지가 안보이고 바로 차단해제 할 수 없나요?
:
: 첨부한 netfw.inf 파일을 서비스하시는 것에 맞추어 적절히 변경하신 다음,
: 소프트웨어 인스톨시에 windows 디렉토리의 'inf' 밑에 복사하고
: 다음 스크립트를 실행하면 됩니다.
:
: //////////////////////////////////////////////////////////////////////
: @echo off
: set path=%path%;%windir%\system32\wbem
: %windir%\system32\netsh.exe firewall reset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