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080] Re:Re:윈속 서버 오픈시 '';
이성제 [14dia] 774 읽음    2005-12-26 23:25
안녕 하세요 ^^

제가 이해가 안되는게 있어서요 '';

서비스에 맞추어 변경 하라는게 무슨 뜻인지요 '';

또 스크립트를 실행 하라니 '';

전혀 이해를 못 하겠습니다 ;;

에겅 ''; ㅎ 아직 잘 몰라서요 ㅎ

좋은 답변 부탁 드립니다 ^^




  B   님이 쓰신 글 :
: 이성제 님이 쓰신 글 :
: : OS가 XP 일 때
: :
: : 서버 오픈 되면
: :
: : 계속차단 차단해재 XX
: :
: : 이거 나오잖아요 ㅡㅡ^
: :
: : 이 메세지가 안보이고 바로 차단해제 할 수 없나요?
:
: 첨부한 netfw.inf 파일을 서비스하시는 것에 맞추어 적절히 변경하신 다음,
: 소프트웨어 인스톨시에 windows 디렉토리의 'inf' 밑에 복사하고
: 다음 스크립트를 실행하면 됩니다.
:
: //////////////////////////////////////////////////////////////////////
: @echo off
: set path=%path%;%windir%\system32\wbem
: %windir%\system32\netsh.exe firewall reset
: //////////////////////////////////////////////////////////////////////

+ -

관련 글 리스트
43054 윈속 서버 오픈시 ''; 이성제 806 2005/12/23
43072     Re:윈속 서버 오픈시 ''; B 851 2005/12/26
43080         Re:Re:윈속 서버 오픈시 ''; 이성제 774 2005/12/26
43084             Re:Re:Re:윈속 서버 오픈시 ''; B 1084 2005/12/2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