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성제 님이 쓰신 글 :
: OS가 XP 일 때
:
: 서버 오픈 되면
:
: 계속차단 차단해재 XX
:
: 이거 나오잖아요 ㅡㅡ^
:
: 이 메세지가 안보이고 바로 차단해제 할 수 없나요?
첨부한 netfw.inf 파일을 서비스하시는 것에 맞추어 적절히 변경하신 다음,
소프트웨어 인스톨시에 windows 디렉토리의 'inf' 밑에 복사하고
다음 스크립트를 실행하면 됩니다.
//////////////////////////////////////////////////////////////////////
@echo off
set path=%path%;%windir%\system32\wbem
%windir%\system32\netsh.exe firewall reset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