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039] Re:Re:Re:Re:Re: OnExit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그기에 코딩해주세요. NULL
김태선 [jsdkts] 801 읽음    2005-12-22 20:22
다른 폼이나 어플로서의 포커스가 옮긴 경우는 이벤트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벤트가 필요하다면 메시지를 처리 함수를 만들어야 합니다.

아마 다른 3th party 컴포넌트에는 원하시는 기능이 있는지 모르니 한번 둘러보시는 것이 좋을거 같군요.


이광영 님이 쓰신 글 :
: TBitBtn 버튼은 비베처럼 LostFocus 이벤트 같은 것이 없나요?

+ -

관련 글 리스트
43030 TBitBtn 버튼이 포커스를 잃어버렸을 때 처리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냉무) 이광영 799 2005/12/22
43031     Re: OnExit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그기에 코딩해주세요. NULL 김태선 771 2005/12/22
43032         Re:Re: OnExit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그기에 코딩해주세요. NULL 이광영 780 2005/12/22
43033             Re:Re:Re: OnExit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그기에 코딩해주세요. NULL 김태선 824 2005/12/22
43036                 Re:Re:Re:Re: OnExit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그기에 코딩해주세요. NULL 이광영 776 2005/12/22
43039                     Re:Re:Re:Re:Re: OnExit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그기에 코딩해주세요. NULL 김태선 801 2005/12/2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