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033]
Re:Re:Re: OnExit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그기에 코딩해주세요. NULL
김태선
[
jsdkts
]
823 읽음
2005-12-22
19:34
당연합니다. 그건 폼내 컨트롤 용입니다.
다른 어플로의 포커스 이동에 따른건 폼의 OnDeactivate 에서 잡아야 합니다.
물론 여기서 안잡히는 것은 메시지를 서브클래싱하는 등의 방법으로 잡아 내야 합니다.
^^
이광영 님이 쓰신 글 :
: OnExit 이벤트는 같은 폼안에서는 발생하지만 어떤 메시지창이나 윈도우가 뜰때는 이벤트 발생이 안되더군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83276
+
-
관련 글 리스트
43030
TBitBtn 버튼이 포커스를 잃어버렸을 때 처리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냉무)
이광영
798
2005/12/22
43031
Re: OnExit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그기에 코딩해주세요. NULL
김태선
770
2005/12/22
43032
Re:Re: OnExit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그기에 코딩해주세요. NULL
이광영
780
2005/12/22
43033
Re:Re:Re: OnExit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그기에 코딩해주세요. NULL
김태선
823
2005/12/22
43036
Re:Re:Re:Re: OnExit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그기에 코딩해주세요. NULL
이광영
775
2005/12/22
43039
Re:Re:Re:Re:Re: OnExit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그기에 코딩해주세요. NULL
김태선
801
2005/12/22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