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033] Re:Re:Re: OnExit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그기에 코딩해주세요. NULL
김태선 [jsdkts] 823 읽음    2005-12-22 19:34
당연합니다. 그건 폼내 컨트롤 용입니다.
다른 어플로의 포커스 이동에 따른건 폼의 OnDeactivate 에서 잡아야 합니다.
물론 여기서 안잡히는 것은 메시지를 서브클래싱하는 등의 방법으로 잡아 내야 합니다.

^^

이광영 님이 쓰신 글 :
: OnExit 이벤트는 같은 폼안에서는 발생하지만 어떤 메시지창이나 윈도우가 뜰때는 이벤트 발생이 안되더군요.

+ -

관련 글 리스트
43030 TBitBtn 버튼이 포커스를 잃어버렸을 때 처리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냉무) 이광영 798 2005/12/22
43031     Re: OnExit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그기에 코딩해주세요. NULL 김태선 770 2005/12/22
43032         Re:Re: OnExit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그기에 코딩해주세요. NULL 이광영 780 2005/12/22
43033             Re:Re:Re: OnExit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그기에 코딩해주세요. NULL 김태선 823 2005/12/22
43036                 Re:Re:Re:Re: OnExit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그기에 코딩해주세요. NULL 이광영 775 2005/12/22
43039                     Re:Re:Re:Re:Re: OnExit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그기에 코딩해주세요. NULL 김태선 801 2005/12/2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