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017] Re:간단한 윈속 질문 입니다 ^^
김태선 [jsdkts] 868 읽음    2005-12-22 10:35
업다운을 동시에 하려면 소켓을 2개 쓰는게 좋습니다.
1개로도 가능하지만 이 경우 직면하는 문제는 최적화 되지 못하는 속도입니다.
속도가 중요하지 않다면 그냥 1개로 작업해도 프로토콜만 잘 설정해서 사용하면 크게 문제될 것은 없습니다.

안정성의 문제는 플머가 어떻게 하느냐의 문제이지 두개는 별반 차이는 없어 보입니다.

받을때는 가급적 멀티쓰레드를 쓰시는게 좋습니다.

멀티쓰레드를 쓰는게 만들기는 제일 어려워도 만들고 나면
여러가지 면에서 제일 만족스러울 겁니다.


이성제 님이 쓰신 글 :
: 제가 FileStream을 이용한 간단한 파일 전송을 짜 봤는데요.
:
: 업로드 다운로드 동시에 하기 위해서 어떤 방법을 채택 하는게 좋을까 해서 질문을 올립니다.
:
: 1) 윈속 2개를 달고 사용한다.
: 2) 윈속 하나로 모든 작업을 처리 한다.
:
: 이렇게 생각을 해봤는데요.
:
: 각각의 경우에 어떤 장점이 있고 단점이 있는지 설명좀 해주셨음 하구요.
:
: (구체적으로 속도와 안정성 등의 답변을 원합니다 ^^)
:
: 개인적으로 어떤걸 추천 하는 지.. ㅎ
:
: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
:
: 오늘도 건승을 빕니다 (따라하는 중 ㅎ)

+ -

관련 글 리스트
43012 간단한 윈속 질문 입니다 ^^ 이성제 914 2005/12/21
43017     Re:간단한 윈속 질문 입니다 ^^ 김태선 868 2005/12/2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