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FileStream을 이용한 간단한 파일 전송을 짜 봤는데요.
업로드 다운로드 동시에 하기 위해서 어떤 방법을 채택 하는게 좋을까 해서 질문을 올립니다.
1) 윈속 2개를 달고 사용한다.
2) 윈속 하나로 모든 작업을 처리 한다.
이렇게 생각을 해봤는데요.
각각의 경우에 어떤 장점이 있고 단점이 있는지 설명좀 해주셨음 하구요.
(구체적으로 속도와 안정성 등의 답변을 원합니다 ^^)
개인적으로 어떤걸 추천 하는 지.. ㅎ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
오늘도 건승을 빕니다 (따라하는 중 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