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죄송한데요;;
이해를 잘못 하신거 같아요 ㅎ
클라이언트를 말한게 아니라
서버소켓을 말한거거덩요 '';
같은 포트가 2개 열리면 하나의 포트만 열 수 있담서 애러 나잖아요 '';
그 애러를 잡고 싶은 거에요 ^^;;
답변 부탁 드립니다 ^^
Batman 님이 쓰신 글 :
: 포트를 또 사용할 때 나는 에러의
:
: try
: {
:
: }
: catch ( Exception &exception )
: {
: 이 부분
: }
:
: 부분에다가
: 포트 종료하고 새로 연결하는 코딩을 넣으면 되겠네요.
:
: 이성제 님이 쓰신 글 :
: : 같은 포트의 윈속이 오픈 될 때에
: :
: : 발생 되는 애러를 케치 해서
: :
: : 이벤트로 받아올 수 없나요?
: :
: : 지금 구현 하고 싶은게 '';
: :
: : 같은 포트가 열리면 애러 메세지를 출력 하지 않고
: :
: : 나중에 실행 된 포트를 종료 하려구 하는데요 '';
: :
: : 감이 안잡히네요 '';
: :
: : 빠른 답변 부탁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