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트를 또 사용할 때 나는 에러의
try
{
}
catch ( Exception &exception )
{
이 부분
}
부분에다가
포트 종료하고 새로 연결하는 코딩을 넣으면 되겠네요.
이성제 님이 쓰신 글 :
: 같은 포트의 윈속이 오픈 될 때에
:
: 발생 되는 애러를 케치 해서
:
: 이벤트로 받아올 수 없나요?
:
: 지금 구현 하고 싶은게 '';
:
: 같은 포트가 열리면 애러 메세지를 출력 하지 않고
:
: 나중에 실행 된 포트를 종료 하려구 하는데요 '';
:
: 감이 안잡히네요 '';
:
: 빠른 답변 부탁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