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010] Re:[자답] DLL 함수를 정적으로 사용하면 Invaild Pointer Operation 이라는 에러가 발생해요.
고황일 [hwangil] 1261 읽음    2005-12-21 19:09
Dll Wizard로 만들어진 DLL Main Source 파일에 답이 있네요...쩝.
순수 API나 C++ 함수만을 사용하지 않을때, 즉 C++Builder의 함수를 사용하게 되면
그 메모리 관리를 위해서 RTL에 있는 메모리 관리자와 같은 걸 써야한다고 합니다.
때문에 그럴경우에는 Use Dynamic RTL 옵션을 선택하게 되어 있네요...

허접한 묻고 답하기였습니다.


고황일 님이 쓰신 글 :
: 빌더에서 Dll Wizard를 이용하여 Dll파일을 만들구요
: (옵션에서 Use Dynamic RTL 옵션을 끄구요,  Packages 에서 Build with Runtime Packages도 끄구요)
:
: 폼과 버튼만 있는 폼에 위의 Dll파일의 .lib 파일을 프로젝트에 추가했습니다.
:
: 빌더에서 실행하면 아무런 탈없이 잘 실행하는데...
: 배포할려구 빌드해서 실행하면 "Invaild Pointer Operation"에러가 발생합니다.
:
: DLL 파일을 만들때 Use Dynamic RTL 옵션을 켜고 하면 에러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 물론 배포시에 몇개의 DLL 파일을 같이 첨부해야하지만...
:
: DLL 파일을 만들때 꼭 Usd Dynamic RTL옵션을 켜고 만들고 BorlndMM.dll 파일등을 같이
: 배포해야 하나요?
:
: 좀 있다 저녁먹고 와서 문제의 소스를 올리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3009 DLL 함수를 정적으로 사용하면 Invaild Pointer Operation 이라는 에러가 발생해요. 고황일 1058 2005/12/21
43010     Re:[자답] DLL 함수를 정적으로 사용하면 Invaild Pointer Operation 이라는 에러가 발생해요. 고황일 1261 2005/12/2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