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009] DLL 함수를 정적으로 사용하면 Invaild Pointer Operation 이라는 에러가 발생해요.
고황일 [hwangil] 1057 읽음    2005-12-21 17:25
빌더에서 Dll Wizard를 이용하여 Dll파일을 만들구요
(옵션에서 Use Dynamic RTL 옵션을 끄구요,  Packages 에서 Build with Runtime Packages도 끄구요)

폼과 버튼만 있는 폼에 위의 Dll파일의 .lib 파일을 프로젝트에 추가했습니다.

빌더에서 실행하면 아무런 탈없이 잘 실행하는데...
배포할려구 빌드해서 실행하면 "Invaild Pointer Operation"에러가 발생합니다.

DLL 파일을 만들때 Use Dynamic RTL 옵션을 켜고 하면 에러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물론 배포시에 몇개의 DLL 파일을 같이 첨부해야하지만...

DLL 파일을 만들때 꼭 Usd Dynamic RTL옵션을 켜고 만들고 BorlndMM.dll 파일등을 같이
배포해야 하나요?

좀 있다 저녁먹고 와서 문제의 소스를 올리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3009 DLL 함수를 정적으로 사용하면 Invaild Pointer Operation 이라는 에러가 발생해요. 고황일 1057 2005/12/21
43010     Re:[자답] DLL 함수를 정적으로 사용하면 Invaild Pointer Operation 이라는 에러가 발생해요. 고황일 1261 2005/12/2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