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007] [질문]VMRBitmap->LoadBitmap( Bitmap ); 이거 성공하신 분 계세요?
임영우 [xsapiens] 1058 읽음    2005-12-21 16:43
DSPack234 사용중인데요...
TVMRBitmap을 쓸라고 해요.
근데요.... VMRBitmap->LoadBitmap( Bitmap ); 을 하면요...
링크에러가 하나 떠요.
[Linker Error] Unresolved external '__fastcall Dspack::TVMRBitmap::LoadBitmapA(Graphics::TBitmap *)' referenced from C:\PROGRAM FILES\BORLAND\CBUILDER6\EXTERNALCOMPONENTS\DSPACK\DSPACK234\DEMOS\BCB6\PLAYCAP\MAIN.OBJ

LoadBitmapA이 함수는 당췌 어느 라이브러리를 포함 시켜 줘야하는건가요?
Ctrl + Alt + F11 눌러서요... Project Option 창 안에다가 DSPack234/lib 안에 있는 모든 파일을 던져넣었걸랑요.
근데도 이런 오류가 나는데.... 이게 뭤 때문인가요?
.

+ -

관련 글 리스트
43007 [질문]VMRBitmap->LoadBitmap( Bitmap ); 이거 성공하신 분 계세요? 임영우 1058 2005/12/21
43018     Re:[자답]VMRBitmap->LoadBitmap( Bitmap ); 이거 성공하신 분 계세요?일주일고민끝에...성공 임영우 2288 2005/12/2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