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센스 때문에 제가 올려드릴 수 있는지 모르겟군요.
그렇다고 프루나 같은 p2p 에 빌더가 있다고 가르쳐 드릴 수도 없고
이거 난감하군요.
궁금이 님이 쓰신 글 :
: 제가 CD가 없습니다.
: 그래서 자료를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수고하세요.
:
:
: 김태선 님이 쓰신 글 :
: : 말 그대로 도움말 파일이 없다는 것입니다.
: : CD에 보면 도움말 파일이 있으니 복사해서 사용하세요..
: : 라이센스가 어떻게 되는지 몰라 올려드리기가...
: :
: : 그리고 웬만하면 도움말은 BDS 2006이나 MSDN을 이용하는게 좋습니다.
: : 물론 VCL 도움말은 F1 쓰시고요...
: :
: :
: : 궁금이 님이 쓰신 글 :
: : : 프로그램상에서 F1을 누르면 HELP파일이 나온다고 알고 있습니다.
: : :
: : : 그런데..제같은 경우에는 파일이 없다고 나옵니다.
: : :
: : : 이유가 무엇인지요?
: : :
: : : 아울러 가시고 있으신 분은 좀 올려주시면 감사합니다.
: : :
: : : 수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