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말 그대로 도움말 파일이 없다는 것입니다.
CD에 보면 도움말 파일이 있으니 복사해서 사용하세요..
라이센스가 어떻게 되는지 몰라 올려드리기가...
그리고 웬만하면 도움말은 BDS 2006이나 MSDN을 이용하는게 좋습니다.
물론 VCL 도움말은 F1 쓰시고요...
궁금이 님이 쓰신 글 :
: 프로그램상에서 F1을 누르면 HELP파일이 나온다고 알고 있습니다.
:
: 그런데..제같은 경우에는 파일이 없다고 나옵니다.
:
: 이유가 무엇인지요?
:
: 아울러 가시고 있으신 분은 좀 올려주시면 감사합니다.
:
: 수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