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orm3에서 File메뉴의 "Include Unit Hdr.."을 하셨나요?
아니면 Form3의 코드측 Unit3.cpp (이름 바꾸셨으면 다른이름..)에서
Form1의 헤더를 Include 하셔야 합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답변에 따라...^^
궁금이 님이 쓰신 글 :
: 메인폼 : Form3
: 새롭게 생성된 폼 : Form1
:
: run을 시킨후, Form3안에 있는 help폴터안의 Version부분을 클릭하면 위와 같이 나옵니다.
:
: void __fastcall TForm3::Ver1Click(TObject *Sender)
: {
: Form1 -> ShowModal();
: }
:
: 여기에서 Form1이 나와야 하는데요.
:
: 에러가 발생합니다. From1이 정의가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
: 무엇이 문제인지요?
:
: 처음 하는 것이라서 답답합니다.
:
: 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