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인폼 : Form3
새롭게 생성된 폼 : Form1
run을 시킨후, Form3안에 있는 help폴터안의 Version부분을 클릭하면 위와 같이 나옵니다.
void __fastcall TForm3::Ver1Click(TObject *Sender)
{
Form1 -> ShowModal();
}
여기에서 Form1이 나와야 하는데요.
에러가 발생합니다. From1이 정의가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무엇이 문제인지요?
처음 하는 것이라서 답답합니다.
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