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920] Re:Re:방금 예제 파일을 만들었는데요
사갈서생 [] 853 읽음    2005-12-14 09:24
당근 필요하죵...^^
보내 주시겠어요? 감사히 받겠습니다.

다른 분들은 안계시나요? ㅠ.ㅠ


이성제 님이 쓰신 글 :
: ^^
: 올리신 자료 받아서 보았더니 윈속 이더군요.
: 그리고 파일 리스트는 트리뷰 쓰셨구요.
: 아주 간단하게 윈속과 리스트박스를 이용해서 만들었거든요.
: 필요 하시다면 댓글 달아주세요.
:
:
: 사갈서생 님이 쓰신 글 :
: : TCP/IP로 클라이언트-서버간 통신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했습니다.
: :
: : 서버의 파일목록을 클라이언트에서 보여지게 하고
: : 파일 업로드, 다운로드, 복사, 삭제 등의 일을 수행하는 프로그램을 만들려고 합니다.
: :
: : 클라이언트-서버간은 간단한 채팅프로그램으로 통신이 되는 걸 확인했는데요...
: : 근데 서버의 파일목록들은 어떻게 클라이언트에서 볼수 있나요?
: :
: : 탐색기 기능을 하는 프로그램을 따로 만들었는데 그걸 서버쪽의 파일들을 보게하기가 힘드네요...ㅠ.ㅠ
: :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2906 초보입니다~ 도와주세요... 사갈서생 857 2005/12/13
42916     Re:방금 예제 파일을 만들었는데요 이성제 913 2005/12/13
42920         Re:Re:방금 예제 파일을 만들었는데요 사갈서생 853 2005/12/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