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올리신 자료 받아서 보았더니 윈속 이더군요.
그리고 파일 리스트는 트리뷰 쓰셨구요.
아주 간단하게 윈속과 리스트박스를 이용해서 만들었거든요.
필요 하시다면 댓글 달아주세요.
사갈서생 님이 쓰신 글 :
: TCP/IP로 클라이언트-서버간 통신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했습니다.
:
: 서버의 파일목록을 클라이언트에서 보여지게 하고
: 파일 업로드, 다운로드, 복사, 삭제 등의 일을 수행하는 프로그램을 만들려고 합니다.
:
: 클라이언트-서버간은 간단한 채팅프로그램으로 통신이 되는 걸 확인했는데요...
: 근데 서버의 파일목록들은 어떻게 클라이언트에서 볼수 있나요?
:
: 탐색기 기능을 하는 프로그램을 따로 만들었는데 그걸 서버쪽의 파일들을 보게하기가 힘드네요...ㅠ.ㅠ
: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