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887] Re:함수호출관련 질문이에요~
30억 [bigdream] 757 읽음    2005-12-10 19:03
Delete1Click(this);
or
Delete1Click(Sender);
둘중에 하나 하시면 됩니다.

산적과해적 님이 쓰신 글 :
: 일단 함수가
:
: void __fastcall TForm1::Delete1Click(TObject *Sender)
: {
:  // 생략
: }
:
: 이런식으로 선언이 되어있습니다.
:
: 함수는 클릭이벤트가 일어나면 실행되게 되어있고요.
:
: 그런데 이 함수를 또 라른곳에서 호출하려고 하는데요
:
: void __fastcall TForm1::Delete2Click(TObject *Sender)
: {
:      Delete1Click(???);
: }
:
: ??에 무엇을 적어줘야할지 모르겠어요.
:
: 아시는분 좀 도와주세요 ^^
:
: 공부시작한지 얼마 되지않아서인지 막히는부분이 참 많아요 ㅠ.ㅠ
:
: 위에것도 책의 예제중에 포함되어있는건데 중간생략부분이 좀 있어서 ㅠ.ㅠ 이렇게 부탁드려요..

+ -

관련 글 리스트
42877 함수호출관련 질문이에요~ 산적과해적 727 2005/12/10
42887     Re:함수호출관련 질문이에요~ 30억 757 2005/12/10
42878     Re:함수호출관련 질문이에요~ 이성제 744 2005/12/10
42896         리플감사합니다 ^^ 방금 올려주신글 보고서 해결했습니다. (__) 산적과해적 703 2005/12/1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