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단 함수가
void __fastcall TForm1::Delete1Click(TObject *Sender)
{
// 생략
}
이런식으로 선언이 되어있습니다.
함수는 클릭이벤트가 일어나면 실행되게 되어있고요.
그런데 이 함수를 또 라른곳에서 호출하려고 하는데요
void __fastcall TForm1::Delete2Click(TObject *Sender)
{
Delete1Click(???);
}
??에 무엇을 적어줘야할지 모르겠어요.
아시는분 좀 도와주세요 ^^
공부시작한지 얼마 되지않아서인지 막히는부분이 참 많아요 ㅠ.ㅠ
위에것도 책의 예제중에 포함되어있는건데 중간생략부분이 좀 있어서 ㅠ.ㅠ 이렇게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