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neNumber =
SendMessage(Memo1->Handle, EM_LINEFROMCHAR, Memo1->Selstart, 0);
Memo1->Line->Delete(LineNumber);
작전제이 님이 쓰신 글 :
: 값을 입력하면 메모창에 띄우는거까지 했는데여..
:
: 이제 그 메모창에 저장된 값을 지울려고 하는데..
:
: Memo1 -> Line -> Delete(3); 이런식으로 하면 4번째 줄이 지워지고..
:
: 여기까진 알겠는데..
:
: 그럼 마우스 커서가 가있는 해당 줄을 지우고싶을땐 ..
:
: 어떻게 응용해야되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