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832] 초보입니다 알려주세요 __)
작전제이 [cscrater] 759 읽음    2005-12-07 11:38
값을 입력하면 메모창에 띄우는거까지 했는데여..

이제 그 메모창에 저장된 값을 지울려고 하는데..

Memo1 -> Line -> Delete(3);  이런식으로 하면 4번째 줄이 지워지고..

여기까진 알겠는데..

그럼 마우스 커서가 가있는 해당 줄을 지우고싶을땐 ..

어떻게 응용해야되죠??

+ -

관련 글 리스트
42832 초보입니다 알려주세요 __) 작전제이 759 2005/12/07
42837     Re:초보입니다 알려주세요 __) civilian,안영제 860 2005/12/07
42838         Re:Re:초보입니다 알려주세요 __) 작전제이 724 2005/12/07
42839             Re:Re:Re:초보입니다 알려주세요 __) civilian,안영제 792 2005/12/07
42840                 Re: ^^ 작전제이 745 2005/12/07
42843                     Re:Re: ^^ 나그네 789 2005/12/07
42844                         Re:Re:Re: ^^ 작전제이 794 2005/12/0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