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러스에 감염된게 아니라, 후킹관련 DLL들은 백신에서 경고가 나옵니다.
이성제 님이 쓰신 글 :
: DLL 파일이 바이러스 감염 됬네요.
:
: 쩝, 아쉽네 ㅠ
:
: DLL 파일만 다시 제작할 수 없나요?
:
: civilian,안영제 님이 쓰신 글 :
: : http://gp.17slon.com/gp/gpsyshook.htm
: :
: : 이성제 님이 쓰신 글 :
: : : 흠, 갑작 스럽게 말 꺼내기가 좀 그런데요;;
: : :
: : : 후킹에 대해서 알고 싶고, 시스템 후킹도 하고 싶고 뭐 그런데요.
: : :
: : : 일단 키보드 후킹 부터 배워 보려고 하는데요;
: : :
: : : 키보드 후킹 예제 파일이나 설명, 강의식(?) 이런 자료가 있으면 좀 공유 하였음합니다.
: : :
: : : 무슨 잡다 한것 까지는 필요 없구요.
: : :
: : : 키보드 후킹만 되면 됩니다. 그리고 제가 보고 혼자서 공부 할 수 있음 좋구요.
: : :
: : : 답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