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gp.17slon.com/gp/gpsyshook.htm
이성제 님이 쓰신 글 :
: 흠, 갑작 스럽게 말 꺼내기가 좀 그런데요;;
:
: 후킹에 대해서 알고 싶고, 시스템 후킹도 하고 싶고 뭐 그런데요.
:
: 일단 키보드 후킹 부터 배워 보려고 하는데요;
:
: 키보드 후킹 예제 파일이나 설명, 강의식(?) 이런 자료가 있으면 좀 공유 하였음합니다.
:
: 무슨 잡다 한것 까지는 필요 없구요.
:
: 키보드 후킹만 되면 됩니다. 그리고 제가 보고 혼자서 공부 할 수 있음 좋구요.
:
: 답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