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777] Re:ASP에서 ShellExecuteEx명령을 사용할 수 없나요?
소리바람.OJ [phonon] 1082 읽음    2005-12-02 16:14
정확히 어떤 작업인지 알려 주세요.

오늘도 건승을 빕니다.

모모 님이 쓰신 글 :
: ASP 프로그램을 짜고 있습니다.
: 먼저 ActiveX Libraly를 생성하고
: Active Server Page를 만들었습니다.
: Run이라는 메쏘드를 하나 만들었구요..
: 웹에서
:
: CBuilderASPObj = Server.CreateObject("Project1.RunServer")
: CBuilderASPObj.Run
:
: 이렇게 처리했습니다.
: 문제는 Run이라는 메쏘드에서 ShellExecuteEx명령을 사용하면
: 바로 IIS가 죽어버립니다.
:
: 제가 원하는건 웹에서 서버의 특정 실행화일을 실행시키고 싶어서 저렇게
: 만들었는데 무엇이 문제인가요?

+ -

관련 글 리스트
42775 ASP에서 ShellExecuteEx명령을 사용할 수 없나요? 모모 755 2005/12/02
42785     Re:ASP에서 ShellExecuteEx명령을 사용할 수 없나요? ayh 853 2005/12/03
42777     Re:ASP에서 ShellExecuteEx명령을 사용할 수 없나요? 소리바람.OJ 1082 2005/12/0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