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확히 어떤 작업인지 알려 주세요.
오늘도 건승을 빕니다.
모모 님이 쓰신 글 :
: ASP 프로그램을 짜고 있습니다.
: 먼저 ActiveX Libraly를 생성하고
: Active Server Page를 만들었습니다.
: Run이라는 메쏘드를 하나 만들었구요..
: 웹에서
:
: CBuilderASPObj = Server.CreateObject("Project1.RunServer")
: CBuilderASPObj.Run
:
: 이렇게 처리했습니다.
: 문제는 Run이라는 메쏘드에서 ShellExecuteEx명령을 사용하면
: 바로 IIS가 죽어버립니다.
:
: 제가 원하는건 웹에서 서버의 특정 실행화일을 실행시키고 싶어서 저렇게
: 만들었는데 무엇이 문제인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