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P 프로그램을 짜고 있습니다.
먼저 ActiveX Libraly를 생성하고
Active Server Page를 만들었습니다.
Run이라는 메쏘드를 하나 만들었구요..
웹에서
CBuilderASPObj = Server.CreateObject("Project1.RunServer")
CBuilderASPObj.Run
이렇게 처리했습니다.
문제는 Run이라는 메쏘드에서 ShellExecuteEx명령을 사용하면
바로 IIS가 죽어버립니다.
제가 원하는건 웹에서 서버의 특정 실행화일을 실행시키고 싶어서 저렇게
만들었는데 무엇이 문제인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