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761] Re:Re:Re:Focus 관련한 질문입니다.
civilian,안영제 [civilian] 1266 읽음    2005-12-01 16:52
OnFormCreate 이벤트에서

SetWindowLong(Edit1->Handle, GWL_STYLE, WS_EX_NOACTIVATE);

산적과해적 님이 쓰신 글 :
: civilian,안영제 님이 쓰신 글 :
: : 영문만 사용한다면 그리 어렵지 않겠으나, 한글을 처리해야 한다면
: : IME 처리 문제 때문에 상당히 복잡할 듯 합니다.
: :
: : Form의 OnKeyXXXX 이벤트에서 처리를 해보세요.
: :
: : 산적과해적 님이 쓰신 글 :
: : : 어떤경우냐면요 폼에는 Edit 박스가 하나가 있고요
: : :
: : : Edit 박스에 글을 넣으려고 하는데 Edit 박스에 직접 넣는것은 않되고요
: : :
: : : 폼에서 입력하는 글을 받아서 Edit 박스에 입력해주는 형식으로요..
: : :
: : : 이때 포커스가 Edit박스가 아닌 Form에 계속 머무르는 상태에서 Edit 박스에 글을 적으려면
: : :
: : : 어떻게 해야하나요?
:
: 답글 감사합니다.
:
: 그런데 좀더 구체적으로 말씀해 주시면 ~~~ ㅠ.ㅠ
:
: 지금 Form의 KeyPreview를 true로 바꾸고 OnKeyPress 함수에서 입력되는 값을 Edit 박스로 보내는
:
: 코드를 작성했는데요. 그래도 포커스가 포에 있지 않고 Edit에 있어요. 파랗게...

+ -

관련 글 리스트
42758 Focus 관련한 질문입니다. 산적과해적 836 2005/12/01
42759     Re:Focus 관련한 질문입니다. civilian,안영제 815 2005/12/01
42760         Re:Re:Focus 관련한 질문입니다. 산적과해적 816 2005/12/01
42761             Re:Re:Re:Focus 관련한 질문입니다. civilian,안영제 1266 2005/12/01
42762                 답변 감사드려요 ^^ 되는군요. (__)(냉무) 산적과해적 724 2005/12/0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