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문만 사용한다면 그리 어렵지 않겠으나, 한글을 처리해야 한다면
IME 처리 문제 때문에 상당히 복잡할 듯 합니다.
Form의 OnKeyXXXX 이벤트에서 처리를 해보세요.
산적과해적 님이 쓰신 글 :
: 어떤경우냐면요 폼에는 Edit 박스가 하나가 있고요
:
: Edit 박스에 글을 넣으려고 하는데 Edit 박스에 직접 넣는것은 않되고요
:
: 폼에서 입력하는 글을 받아서 Edit 박스에 입력해주는 형식으로요..
:
: 이때 포커스가 Edit박스가 아닌 Form에 계속 머무르는 상태에서 Edit 박스에 글을 적으려면
:
: 어떻게 해야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