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퓨터야.... 사람이 시키는대로 할 뿐. ㅎㅎ
이성제 님이 쓰신 글 :
: 아니 도대체 random을 하면
:
: 변수가 나와야 정상인데
:
: 상수가 나오는 이유가 뭔가요?
:
: 참 ㅡㅡ 인간화 된 컴퓨터란 말인가?
:
: 태스트 한번 해보시길 ;;
:
: Label1->Caption = IntToStr(random(1000)); 하셔서
:
: 라밸에 뿌려진 값을 확인 하시구, 프로그램 종료!
:
: 다시 키셔서 확인 하시면 ㅡㅡ^ 같은값이죠 ㅡㅡ^
:
: 무슨 랜덤도 나오는 값이 지정 되있나ㅡㅡ^
:
: 참 개념을 밥말아 드신듯한 컴퓨터 분이세요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