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혹시나 클릭 하신 분들을 위해
randomize() 함수는
Initializes random number generator.
randomize initializes the random number generator with a random value.
라고 도움말에 나와있습니다. ^,^;;;
그래서 위 함수를 미리 호출해 주지 않으면 항상 같은 값만 나오게 되는 것이죠!
이성제 님이 쓰신 글 :
: 아니 도대체 random을 하면
:
: 변수가 나와야 정상인데
:
: 상수가 나오는 이유가 뭔가요?
:
: 참 ㅡㅡ 인간화 된 컴퓨터란 말인가?
:
: 태스트 한번 해보시길 ;;
:
: Label1->Caption = IntToStr(random(1000)); 하셔서
:
: 라밸에 뿌려진 값을 확인 하시구, 프로그램 종료!
:
: 다시 키셔서 확인 하시면 ㅡㅡ^ 같은값이죠 ㅡㅡ^
:
: 무슨 랜덤도 나오는 값이 지정 되있나ㅡㅡ^
:
: 참 개념을 밥말아 드신듯한 컴퓨터 분이세요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