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변 너무 감사하고요
저는 Builder 5라서 일단 예제를 참조할수는 없네요
아참 빌더 6 책이 나왔는지요.
요즘 서점에 안가서리..
그리고 좀 더 접근하기 쉬운 조언 부탁합니다.
smleelms 님이 쓰신 글 :
: 일단 TCP/IP 소켓프로그래밍에 관한 관련지식 습득이나 서적을 한번 보시는것이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 그리고 빌더에 있는 예제중에 아래의 예제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
: C:\~~\Borland\CBuilder6\Examples\Internet\Chat\
:
: 나그네 님이 쓰신 글 :
: : 제가하고자하는것은요
: : 랜으로 다른 장치와의 통신입니다.
: : 너무 막연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 : 먼저 랜으로 접속할수있는 component가 어떤것인지?
: : 그리고 주소는 어떻게 추가하는지?
: : 그리고 데이타를 어떻게 주고 받는지?
: : 그리고 그리고 그데이타의 히스토리를 작성하는지?
: : 고수님들의 많은 댓글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