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649] Re:Re:랜통신에 대해서 문의합니다.
나그네 [lee180] 810 읽음    2005-11-24 16:19
답변 너무 감사하고요
저는 Builder 5라서 일단 예제를 참조할수는 없네요
아참 빌더 6 책이 나왔는지요.
요즘 서점에 안가서리..
그리고 좀 더 접근하기 쉬운 조언 부탁합니다.

smleelms 님이 쓰신 글 :
: 일단 TCP/IP 소켓프로그래밍에 관한 관련지식 습득이나 서적을 한번 보시는것이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 그리고 빌더에 있는 예제중에 아래의 예제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
: C:\~~\Borland\CBuilder6\Examples\Internet\Chat\
:
: 나그네 님이 쓰신 글 :
: : 제가하고자하는것은요
: : 랜으로 다른 장치와의 통신입니다.
: : 너무 막연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 : 먼저 랜으로 접속할수있는 component가 어떤것인지?
: : 그리고 주소는 어떻게 추가하는지?
: : 그리고 데이타를 어떻게 주고 받는지?
: : 그리고 그리고 그데이타의 히스토리를 작성하는지?
: : 고수님들의 많은 댓글 바랍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2642 랜통신에 대해서 문의합니다. 나그네 831 2005/11/24
42646     Re:랜통신에 대해서 문의합니다. smleelms 861 2005/11/24
42649         Re:Re:랜통신에 대해서 문의합니다. 나그네 810 2005/11/24
42652             Re:Re:Re:랜통신에 대해서 문의합니다. smleelms 811 2005/11/24
42651             Re:Re:Re:랜통신에 대해서 문의합니다. 조준회 948 2005/11/2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