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611] Re:ActiveX 배포시 Codec을 같이 배포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civilian,안영제 [civilian] 1355 읽음    2005-11-23 18:20
mmioFOURCC("X", "V", "I", "D")

와 같은 방법을 쓰면됩니다. (MMSystem에 선언되어 있음)

(2)번은 모르겠군요.

임영우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TVideoCap을 이용해서 동영상을 녹화해서 사이트에 올리는 프로그램을 짰습니다.
: ActiveX형태로 짰는데요...
: 녹화를 해보니 용량이 넘커서요... "Microsoft Windows Media Video 9" 코덱으로 압축을 해서 올리게 하고 싶습니다.
: 근데.... 두 가지 문제가 있어요.
: (1) 압축윈도를 띄우지 않고는 압축코덱을 선택하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      TVideoCap이 VFW기반의 컴포넌트여서 VFW에 의존적 인 듯 한데요... VFW에는 압축코덱 선택창을 띄우지 않고는 선택하는 방법(코드로 바로지정하는 방법)이 없나요?
: (2) "Microsoft Windows Media Video 9" 이 코덱이 무조건 모든 MS-Windows에 설치되어 있는 것이 아니더군요.
:     이 코덱을 제가 짠 프로그램에 포함해서 배포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
: 그럼... 좋은 답변 기대하겠습니다.
: 고맙습니다.
: .

+ -

관련 글 리스트
42609 ActiveX 배포시 Codec을 같이 배포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임영우 762 2005/11/23
42611     Re:ActiveX 배포시 Codec을 같이 배포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civilian,안영제 1355 2005/11/2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