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TVideoCap을 이용해서 동영상을 녹화해서 사이트에 올리는 프로그램을 짰습니다.
ActiveX형태로 짰는데요...
녹화를 해보니 용량이 넘커서요... "Microsoft Windows Media Video 9" 코덱으로 압축을 해서 올리게 하고 싶습니다.
근데.... 두 가지 문제가 있어요.
(1) 압축윈도를 띄우지 않고는 압축코덱을 선택하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TVideoCap이 VFW기반의 컴포넌트여서 VFW에 의존적 인 듯 한데요... VFW에는 압축코덱 선택창을 띄우지 않고는 선택하는 방법(코드로 바로지정하는 방법)이 없나요?
(2) "Microsoft Windows Media Video 9" 이 코덱이 무조건 모든 MS-Windows에 설치되어 있는 것이 아니더군요.
이 코덱을 제가 짠 프로그램에 포함해서 배포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그럼... 좋은 답변 기대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