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스 참고 하시라고 올려 드립니다. BCB 6에서 작성되었습니다.
제가 봤을 때는 폼을 추가하신 후 저장을 안하셔서 그런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나그네 님이 쓰신 글 :
: 컴파일이 안되는데요
: 런 버튼이 활성화 안됩니다.
: 함 봐 주세요
:
: elliclaura 님이 쓰신 글 :
: : 먼저 메인 폼의 헤더에 다른폼의 헤더를 include시켜 줍니다.
: : 예를 들어 메인이 Form1이구 다른 폼이 Form2라면
: :
: : #include "TForm2.h" 를 써주시고요
: :
: : 메인 폼에 버튼 하나 만드시고
: : Form2->Show(); 해주시면 됩니다.
: :
: : 그리고 다른폼에 ApplicationEvents 컴포넌트 하나 올려두시고 Events로 이동하셔서
: : OnShortCut에 클릭해서 작성합니다.
: :
: : void __fastcall TForm2::ApplicationEvents1ShortCut(TWMKey &Msg,
: : bool &Handled)
: : {
: : if(Msg.CharCode == VK_ESCAPE)
: : Form2->Close();
: :
: : }
: :
: : ApplicationEvents 컴포넌트는 Additional 항목에 있습니다.
: : 그럼 즐프하세요
: :
: :
: : 나그네 님이 쓰신 글 :
: : : 안녕하세요
: : : 초보 허접입니다.
: : : 제가 하고 싶은것은요
: : : 메인 폼에서요
: : : 버튼을 누러면 다른 폼이 나타나게 하는것입니다.
: : : 그리고 나타난 폼에서 닫기나 esc키를 누르면 사라지게 하는것을 구현하고 싶네요
: : :
: : : 그리고 가을에 세미나 계획이 있다고하던데 물건너 간건가요?
: : : 아무튼 고수님들의 많은 소스 부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