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600] Re:Re:Re:폼에서 다른 폼 불러내기
elliclaura [kiss2u] 962 읽음    2005-11-22 19:07
소스 참고 하시라고 올려 드립니다. BCB 6에서 작성되었습니다.
제가 봤을 때는 폼을 추가하신 후 저장을 안하셔서 그런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나그네 님이 쓰신 글 :
: 컴파일이 안되는데요
: 런 버튼이 활성화 안됩니다.
: 함 봐 주세요

: elliclaura 님이 쓰신 글 :
: : 먼저 메인 폼의 헤더에 다른폼의 헤더를 include시켜 줍니다.
: : 예를 들어 메인이 Form1이구 다른 폼이 Form2라면
: :
: : #include "TForm2.h" 를 써주시고요
: :
: : 메인 폼에 버튼 하나 만드시고
: : Form2->Show(); 해주시면 됩니다.
: :
: : 그리고 다른폼에 ApplicationEvents 컴포넌트 하나 올려두시고 Events로 이동하셔서
: : OnShortCut에 클릭해서 작성합니다.
: :
: : void __fastcall TForm2::ApplicationEvents1ShortCut(TWMKey &Msg,
: :       bool &Handled)
: : {
: :         if(Msg.CharCode == VK_ESCAPE)
: :                           Form2->Close();
: :
: : }
: :
: : ApplicationEvents 컴포넌트는 Additional 항목에 있습니다.
: : 그럼 즐프하세요
: :
: :
: : 나그네 님이 쓰신 글 :
: : : 안녕하세요
: : : 초보 허접입니다.
: : : 제가 하고 싶은것은요
: : : 메인 폼에서요
: : : 버튼을 누러면 다른 폼이 나타나게 하는것입니다.
: : : 그리고 나타난 폼에서 닫기나 esc키를 누르면 사라지게 하는것을 구현하고 싶네요
: : :
: : : 그리고 가을에 세미나 계획이 있다고하던데 물건너 간건가요?
: : : 아무튼 고수님들의 많은 소스 부탁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2586 폼에서 다른 폼 불러내기 나그네 775 2005/11/22
42591     Re:폼에서 다른 폼 불러내기 elliclaura 906 2005/11/22
42594         Re:Re:폼에서 다른 폼 불러내기 나그네 844 2005/11/22
42600             Re:Re:Re:폼에서 다른 폼 불러내기 elliclaura 962 2005/11/2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