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메인 폼의 헤더에 다른폼의 헤더를 include시켜 줍니다.
예를 들어 메인이 Form1이구 다른 폼이 Form2라면
#include "TForm2.h" 를 써주시고요
메인 폼에 버튼 하나 만드시고
Form2->Show();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다른폼에 ApplicationEvents 컴포넌트 하나 올려두시고 Events로 이동하셔서
OnShortCut에 클릭해서 작성합니다.
void __fastcall TForm2::ApplicationEvents1ShortCut(TWMKey &Msg,
bool &Handled)
{
if(Msg.CharCode == VK_ESCAPE)
Form2->Close();
}
ApplicationEvents 컴포넌트는 Additional 항목에 있습니다.
그럼 즐프하세요
나그네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초보 허접입니다.
: 제가 하고 싶은것은요
: 메인 폼에서요
: 버튼을 누러면 다른 폼이 나타나게 하는것입니다.
: 그리고 나타난 폼에서 닫기나 esc키를 누르면 사라지게 하는것을 구현하고 싶네요
:
: 그리고 가을에 세미나 계획이 있다고하던데 물건너 간건가요?
: 아무튼 고수님들의 많은 소스 부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