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588] Re:Re:[질문]ActiveX에서 Form에 얹어놓은 Button에 접근하기
소리바람.OJ [phonon] 741 읽음    2005-11-22 10:00
선언하기 나름입니다.
기본적으로 생성은 'm_VclCtl'입니다.
따라서 아래와 같이 하시면 됩니다.

ShowMessage( m_VclCtr->Button1->Caption );


오늘도 건승을 빕니다.


임영우 님이 쓰신 글 :
: 임영우 님이 쓰신 글 :
: 어째 어쨰 하다가... 이런걸 찾았습니다.
: ShowMessage( mVclCtr->Button1->Caption );
: 이거 맞나요?
:
:
:
: : 안녕하세요.
: : ActiveX From으로 뭔가를 첨으로 해보려는 초짜 입니다.
: :
: : 우선 게시판을 검색해서 "ActiveX맹굴기[2차수정]"등을 보면서 배웠습니다.
: : 근데요....
: : 폼에다가 버튼을 하나 올렸습니다.
: : HTML에서 JavaScript함수를 통하여서 ActiveX내에 있는 함수를 실행하려고...
: : IActiveFormX에다가 메쏘드를 하나 추가 했어요.
: : 글구 그 메쏘드에서 Button1 에 접근하려하는데요...
: : ShowMessage( Button1->Caption );
: : 이렇게 하니깐... 오류가 나네요.
: : 가만.... 보니까.....
: : 버튼은... TActiveFormX의 멤버이고....
: : 제가 생성함 메쏘드는 TActiveFormXImpl에 속해 있군요.
: : 그래서 접근을 못하는 것 같은데요.
: : 이거 어케 하는 것이 정석인가요?
: : 고수님들의 도움 부탁드립니다.
: : .

+ -

관련 글 리스트
42582 [질문]ActiveX에서 Form에 얹어놓은 Button에 접근하기 임영우 829 2005/11/22
42585     Re:[질문]ActiveX에서 Form에 얹어놓은 Button에 접근하기 임영우 969 2005/11/22
42588         Re:Re:[질문]ActiveX에서 Form에 얹어놓은 Button에 접근하기 소리바람.OJ 741 2005/11/2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