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582] [질문]ActiveX에서 Form에 얹어놓은 Button에 접근하기
임영우 [xsapiens] 828 읽음    2005-11-22 00:21
안녕하세요.
ActiveX From으로 뭔가를 첨으로 해보려는 초짜 입니다.

우선 게시판을 검색해서 "ActiveX맹굴기[2차수정]"등을 보면서 배웠습니다.
근데요....
폼에다가 버튼을 하나 올렸습니다.
HTML에서 JavaScript함수를 통하여서 ActiveX내에 있는 함수를 실행하려고...
IActiveFormX에다가 메쏘드를 하나 추가 했어요.
글구 그 메쏘드에서 Button1 에 접근하려하는데요...
ShowMessage( Button1->Caption );
이렇게 하니깐... 오류가 나네요.
가만.... 보니까.....
버튼은... TActiveFormX의 멤버이고....
제가 생성함 메쏘드는 TActiveFormXImpl에 속해 있군요.
그래서 접근을 못하는 것 같은데요.
이거 어케 하는 것이 정석인가요?
고수님들의 도움 부탁드립니다.
.

+ -

관련 글 리스트
42582 [질문]ActiveX에서 Form에 얹어놓은 Button에 접근하기 임영우 828 2005/11/22
42585     Re:[질문]ActiveX에서 Form에 얹어놓은 Button에 접근하기 임영우 969 2005/11/22
42588         Re:Re:[질문]ActiveX에서 Form에 얹어놓은 Button에 접근하기 소리바람.OJ 741 2005/11/2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