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551]
Re:Re:시간을 쉽게 표시하는 방법은 없나요?(컴포넌트&방법)
이도오
[
dlehdh2
]
1064 읽음
2005-11-20
16:58
라오코네스 님이 쓰신 글 :
: 이도오 님이 쓰신 글 :
: : 시간을 표시하게 하려는데
: : 타이머로 쓰려고 하니 복잡하더 군요.
: : 좀더 쉽고 간단하면서 깔끔한 방법이 없나요?
: : 좀 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
: RxTools 라는 컴포넌트를 이용해 보십시오. RxClock라는 쓸만한 시계 컴포넌트가 있습니다.
저기요
RxTools은 어디서 받죠?
기본 컴포넌트엔 없던데...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82223
+
-
관련 글 리스트
42369
시간을 쉽게 표시하는 방법은 없나요?(컴포넌트&방법)
이도오
927
2005/11/05
42425
Re:시간을 쉽게 표시하는 방법은 없나요?(컴포넌트&방법)
라오코네스
1007
2005/11/10
42551
Re:Re:시간을 쉽게 표시하는 방법은 없나요?(컴포넌트&방법)
이도오
1064
2005/11/20
42393
Re:시간을 쉽게 표시하는 방법은 없나요?(컴포넌트&방법)
고황일
1022
2005/11/09
42372
Re:시간을 쉽게 표시하는 방법은 없나요?(컴포넌트&방법)
civilian,안영제
991
2005/11/05
42374
Re:Re:시간을 쉽게 표시하는 방법은 없나요?(컴포넌트&방법)
이도오
1016
2005/11/05
42375
Re:Re:Re:시간을 쉽게 표시하는 방법은 없나요?(컴포넌트&방법)
이성제
1119
2005/11/06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