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425] Re:시간을 쉽게 표시하는 방법은 없나요?(컴포넌트&방법)
라오코네스 [keiprus] 1006 읽음    2005-11-10 15:57
이도오 님이 쓰신 글 :
: 시간을 표시하게 하려는데
: 타이머로 쓰려고 하니 복잡하더 군요.
: 좀더 쉽고 간단하면서 깔끔한 방법이 없나요?
: 좀 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RxTools 라는 컴포넌트를 이용해 보십시오. RxClock라는 쓸만한 시계 컴포넌트가 있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2369 시간을 쉽게 표시하는 방법은 없나요?(컴포넌트&방법) 이도오 927 2005/11/05
42425     Re:시간을 쉽게 표시하는 방법은 없나요?(컴포넌트&방법) 라오코네스 1006 2005/11/10
42551         Re:Re:시간을 쉽게 표시하는 방법은 없나요?(컴포넌트&방법) 이도오 1064 2005/11/20
42393     Re:시간을 쉽게 표시하는 방법은 없나요?(컴포넌트&방법) 고황일 1022 2005/11/09
42372     Re:시간을 쉽게 표시하는 방법은 없나요?(컴포넌트&방법) civilian,안영제 990 2005/11/05
42374         Re:Re:시간을 쉽게 표시하는 방법은 없나요?(컴포넌트&방법) 이도오 1015 2005/11/05
42375             Re:Re:Re:시간을 쉽게 표시하는 방법은 없나요?(컴포넌트&방법) 이성제 1118 2005/11/0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